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이랜드 던킨도너츠 外

공유
0

[창업] bhc치킨 이랜드 던킨도너츠 外

​◇bhc치킨, 공식 가맹점협의회 발족…상생 협의 본격화

bhc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제공

bhc치킨은 10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가맹점협의회 소속 점주 20명과 본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약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발족된 가맹점협의회는 전국 가맹점들을 대표해 본사에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본사는 마케팅, 상품, 물류 등 운영에 협의회 의견을 긍정적으로 수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물적 분할…재무구조 개선


이랜드는 이랜드파크의 외식사업부분을 물적 분할해 외식전문회사를 설립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법인으로 물적 분할되는 외식사업부문은 분할 후 외부자본 유치를 즉시 진행한다. 물적분할 직후 영구채와 전환 우선주 등으로 1000억원대 규모의 외부 자본을 유치한다. 자본유치 자금으로 금융기관 차입금 전액을 상환, 금융 부채비율을 제로화시킬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인기 게임 컨셉 적용 ‘하스스톤 프로모션’


던킨도너츠는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컨셉을 활용한 ‘던킨도너츠X하스스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하스스톤 콤보(6000원)’ 또는 ‘하스스톤 세트(9000원)’를 구매하면 하스스톤의 ‘오리지널 카드 팩’ 3개를 함께 증정한다. ‘하스스톤 콤보·세트’는 각각 모카향이 매력적인 ‘돌돌모카롤’ 2개 또는 4개와 아메리카노가 함께 구성됐다.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금일 오후 4시 11분부터 100분동안(5시 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소비자 참여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 고객 한 명당 411원이 기부된다.

◇드롭탑, 11번가 ‘월간 십일절’ 참가


드롭탑은 오픈마켓 11번가 ‘월간 십일절’에 참가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하루 동안 ‘블랙슈가’ 버블티 2종과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3만 명 한정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블랙 슈가 얼그레이 밀크티’ 와 ‘블랙 슈가 카페라떼’는 3360원,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는 2460원에 구입가능하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