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와 베트남 판매법인 탄콩, 박항서 축구감독에게 싼타페 선물

공유
0

[글로벌-Biz 24] 현대차와 베트남 판매법인 탄콩, 박항서 축구감독에게 싼타페 선물

베트남 축구계에 기여한 공로와 성과에 대한 감사의 뜻

현대차는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싼타페를 선물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차는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싼타페를 선물했다.
현대자동차는 11일(현지 시간)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현대 싼타페를 증정했다고 발표했다.

현대차 중부아시아 담당 이영탁 부사장과 현대차 베트남 판매법인 탄콩그룹 응우엔 안투안 회장은 현대 싼타페를 이날 박항서 감독에게 전달했다.
현대차는 탄콩그룹과 함께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계에 기여한 공로와 과거 인상적인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현대 싼타페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축구대표팀을 맡아 아시아 U23 준우승, 2018아시안게임 4 위, 아시아AFC컵 2019 8강 진출, 2018 AFF 컵 우승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탄콩그룹은 "2018년은 지속적으로 높은 성과를 거둔 베트남 축구의 획기적인 사건이며 박 감독과 선수들이 이뤄낸 최고의 결과이다. 현대 싼타페 차가 가장 가치있는 선물은 아닐지 모르지만 우리 회사 공장에서 현대차와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생산된 차"라고 소개했다.

이날 박 감독에게 전달한 싼타페는 2.2디젤 프리미엄으로 디젤 버전의 가장 최신 차량이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