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키즈 GU LF

공유
0

[패션 그거!] 휠라키즈 GU LF

◇휠라 키즈, 2019 스프링 뉴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키즈=제공


휠라 키즈는 2019 스프링 뉴 컬렉션(SPRING NEW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얼반 키즈 스트리트(Urban Kids Street)'를 콘셉트로, 모(母) 브랜드 휠라(FILA)가 지닌 헤리티지에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무드를 스포츠 키즈 패션에 투영했다. 휠라를 상징하는 빅 리니어 로고를 필두로 브랜드 대표 컬러를 한데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GU, ‘리넨 블렌드’ 컬렉션 선봬


GU는 내추럴한 리넨의 매력과 부드러운 코튼의 장점을 모두 살린 ‘리넨 블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리넨과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이뤄졌다.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1만9900원~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여성용 컬렉션은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이뤄졌다.

◇LF 닷드랍스,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닷드랍스(DOT DROPS)는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닷드랍스의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는 알루미늄에 마그네슘을 최적의 비율로 합금해 단단하고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표면에는 일정한 두께의 피막 코팅을 형성해 퇴색, 오염 흡착, 변질에 강하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