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팔당 파이, 고수뎐 산나물샤브샤브, 환상의코스 산더미물갈비 갑오징어삼겹살 짬뽕전골 위치 어디?

공유
11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팔당 파이, 고수뎐 산나물샤브샤브, 환상의코스 산더미물갈비 갑오징어삼겹살 짬뽕전골 위치 어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팔당 파이를 소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월요 특집으로 고수뎐,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대박 신화 어느 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서대산의 전설, 산나물 샤브샤브' 편으로 금산 <솔내음>을 선정했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스트레스 Zero지대, 가산동 벗꽃로' 편으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나들이 대박집 3탄! 팔당 파이' 편으로 남양주시 팔당댐 <마담파이>를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솔내음
서대산에서 채취한 식재료로 맛을 내는 금산 약초음식 전문점으로 산나물 샤브샤브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산약초 샤브샤브 2만원, 당귀떡갈비 1만5000원, 가죽비빔밥 1만원 등이 있다. 매월 2, 4주 화요일 휴무.
-위치: 충남 금산군 추부면 홍골1길 142 (지번: 추부면 성당리 544-10)

[이 동네 환상의 코스]
■ 백년불고기 가산디지털단지점
소등심을 물갈비 위에 얹어 샤브샤브로 즐기는 '산더미 물갈비'를 소개한다. 맴고 중독성 간한 물갈비 1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지번: 가산동 371-37 STX V TOWER 110호)

■ 동산미
가산디지털 연탄 초벌구이집으로 '갑오징어 삼겹살'을 선보인다. 갑오징어+삼겹살(동산미스페셜) 2만8000원이다. 주말 휴무.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8-1 (지번: 가산동 458-31)

■ 황제짬뽕양꼬치전문점
'짬뽕전골'로 유명한 가산맛집이다. 키조개, 전복, 대하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넣은 황제짬뽕과 양꼬치, 찹쌀탕수육이 대표 메뉴다.
-위치: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지번: 가산동 60-5 갑을그레이트밸리)

[대박신화]
■ 마담파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한강 뷰로 소문난 팔당 디저트 카페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독특한 비주얼의 수제파이가 특징이다. 단호박 한 조각이 통째로 올라간 큼직한 단호박파이 9000원, 애플파이 9000원, 에그타르트 4000원, 생과일타르트 1만2500원 등 다양한 파이류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7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