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달의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0원` 할인 이벤트

공유
1

배달의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0원` 할인 이벤트

배달의민족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손잡고 오는 19일까지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치킨을 주문할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할인 쿠폰을 오후 5시와 7시에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쿠폰 사용 대상은 월요일 `멕시카나`, 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수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 `투존치킨`, 금요일 `또래오래` 등이다.

먼저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와 배달의민족이 15일 하루 동안 선착순 만 명의 고객에게 치킨 전 메뉴를 '0원'에 선물한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15일 오후 5시와 7시, 각각 5,000명에게 16,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될 예정으로 쿠폰 다운로드 후 근접한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전 메뉴에 한해 주문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메뉴를 골라두는 것도 주문 성공 팁 중 하나. 가장 저렴한 후라이드 치킨의 경우 최대 0원에 즐길 수 있으며, 16,000원 외 추가되는 금액은 고객 부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멕시카나와 배달의민족이 공동으로 할인 비용을 분담.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멕시카나 치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공동 협업하게 되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공짜 치킨'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아직 멕시카나를 접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멕시카나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및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