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블랙야크 유니클로 이랜드월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블랙야크 유니클로 이랜드월드 外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2대 회장 취임


블랙야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블랙야크=제공


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16일 블랙야크 양재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신임회장 취임식 및 2019 정기총회’에서 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강 신임 회장은 지난 2월 이사회 참석자들의 만장일치로 추대됐으며, 전임 회장인 콜핑 박만영 회장에 이어 앞으로 3년간 협회를 이끌며 대내외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제이슨 폴란 콜라보 ‘마블 UT’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22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Amazing, Incredible, Mighty, Spectacular)를 활용하는 등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 상품 출시

뉴발란스 키즈는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 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등 가족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디자인을 뉴발란스 키즈 의류와 용품에 접목시켰다.

◇스파오, 덕후가 만든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스파오는 카툰네트워크를 통해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과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손잡고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티셔츠, 파자마, 에코백 등 총 20가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덕후로 알려졌다.

◇캠브리지 멤버스, 노주현 모델 재발탁

코오롱FnC부문의 정통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는 25년만에 배우 노주현 씨를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1년간 함께한다고 17일 밝혔다. 1977년 론칭한 캠브리지 멤버스는 1988년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노주현 씨를 발탁, 그로부터 7년간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힐크릭, 쿨링 레이어드 스타일 선봬


힐크릭은 도심보다 일찍 찾아온 필드 위 더위를 대비해 냉감 긴소매 셔츠를 활용한 쿨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모션 쿨링 이너’는 긴팔 냉감 티셔츠로 화이트, 민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반팔 티셔츠 등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펀칭 민소매 티셔츠’는 냉감 이너와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퍼포먼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