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면세점 SSG페이 CJENM오쇼핑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면세점 SSG페이 CJENM오쇼핑 外

◇롯데면세점, ‘트립 인 스프링' 프로모션


롯데면세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면세점=제공


롯데면세점은 봄날의 설렘 가득한 여행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여행권 경품, 해외 유명 아티스트가 제작한 에코백, 롯데월드타워파크 피크닉 입장권 그리고 다양한 뮤지컬 공연 및 전시회 티켓 등을 제공하는 ‘트립 인 스프링(Trip in Spring)’ 전관 프로모션을 18일부터 5월 12일까지 25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페이, ‘럭키 7’ 프로모션

SSG페이는 평일 오후 7시 이후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7(LUCK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5월 15일(수)까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평일 오후 7시 이후 SSG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하면 7% 할인 혜택(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올 여름 패션 ‘린넨’으로 승부”


CJ ENM 오쇼핑부문은 올 여름 패션의 승부수를 ‘린넨’ 소재에 걸었다고 18일 밝혔다. 대표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on)’의 여름 신상품 8개 중 4개가 린넨 소재다. 린넨은 땀 흡수가 잘 되고 바람이 잘 통해 여름철 고급 소재로 통한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린넨 소재의 원사를 프랑스에서 수입했다.

◇롯데마트, ‘햇 감자 산지직송전’ 개최


롯데마트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올해 첫 수확한 ‘김제 광활 햇 감자 산지 직송전’을 열고 ‘김제 광활 햇 감자(100g)’를 498원에, ‘김제 광활 햇 감자(1.5kg/박스)’를 598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봄 감자’는 감자 최대 주산지 김제시 광활면에서 올해 4월 수확한 것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