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곱창전골, 우리동네반찬가게 수지 위치 어디?…3GO, 차이나타운 탐방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곱창전골, 우리동네반찬가게 수지 위치 어디?…3GO, 차이나타운 탐방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얼큰한 곱창전골 전문점을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가족의 사랑이 담긴 정성의 맛' 편으로 죽전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얼큰한 곱창전골 전문점을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가족의 사랑이 담긴 정성의 맛' 편으로 죽전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얼큰한 곱창전골 전문점을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듣고 즐기고 3GO, #맛스타그램,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인천 3GO' 여행 편으로 인천 차이나타운 등을 둘러본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22년 단일 메뉴, 진국 곱창전골' 편으로 부평 <얼큰이곱창>을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가족의 사랑이 담긴 정성의 맛' 편으로 죽전 <진수성찬>을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정직함으로 채운 변함없는 맛, 15년 수제 어묵' 편으로 인천 <부평종합시장-복댕이네 어묵>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공화춘
1905년 설립된 '산동회관'에서 공화춘으로 이름을 바꾼 곳으로 약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인천 차이나타운 대표 중식당이다.
-위치: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3 (지번: 북성동3가 5-6)

■ 장의상실
인천 차이나타운 개화기 의상 대여점이다.
-위치: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31

■ 써니롤러스케이트장
-위치: 인천 중구 홍예문로 90 2층

[#맛스타그램]
■ 얼큰이곱창
22년 동안 단일메뉴를 유지하는 곳으로 김치를 넣고 끓인 얼큰한 '곱창전골'이 유명하다. 곱창전골 8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이다.
-위치: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37 (지번: 청천동 190-8)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진수성찬
용인 죽전동에서 19년째 반찬가게를 이어오고 있다. 포천 농장에서 직접 기른 식재료를 포함, 가락동 새벽시장에서 구매한 재료로 매일 반찬을 만든다. 밑반찬류 3000원,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대지로 43 금강프라자 103호 (지번: 수지구 죽전동 484-9)

[인생분식]
■ 부평종합시장-복댕이네어묵
15년 전통 수제어묵 전문점으로 익숙한 사각 어묵과 핫바 외에 첫양고추가 들어간 매운 어묵,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치즈볼(1개 500원), 매콤볼 등 색다른 어묵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인천 부평구 부흥로316번길 38-3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