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닷컴 이마트 롯데百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닷컴 이마트 롯데百 外

◇롯데닷컴,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이니셜 각인 서비스 제공


롯데닷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닷컴=제공


롯데닷컴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선물 수요가 많은 5월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일)까지 1천개 한정 수량으로 이번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은 한 번의 사용으로도 입술 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내 입술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질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서울 동부권 트레이더스 3개점, 첫 공동 마케팅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월계점을 비롯해 하남점과 위례점까지 서울 동부권 3개점을 대상으로 첫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이더스는월계/하남/위례 3개 매장에서 매주 33개 행사품목을 선정해 총 132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서 ‘쥬라기 월드 특별전’ 개최


롯데백화점은 오는 6월 김포공항점에 미국, 호주 프랑스, 스페인에 이어 세계 5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쥬라기 월드 특별전 (JURASSIC WORLD THE EXHIBI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유니버셜사 보유 콘텐츠인 ‘쥬라기 월드(2015년 개봉 영화)’에 나온 공룡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다.

◇골프존, '2019 골든블루 위너스 컵 1차 대회' 최민욱 우승


골프존은 20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국내 유일의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대회 ‘2019 골든블루 위너스 컵 1차 대회’에서 최민욱이 최종 합계 15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최민욱은 결선 1라운드에서 6언더파, 2라운드에서 9언더파 최종합계 15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블랙야크, ‘2019 블랙야크 클럽데이’ 성료


블랙야크는 20일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된 ‘2019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는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미세먼지, 플라스틱, 쓰레기 대란 등 환경 이슈를 참가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기 위해 현수막 등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한 친환경 ‘에코 데이’로 진행됐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