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톰보이 GU LF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톰보이 GU LF 外

◇스튜디오 톰보이,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톰보이=제공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퍼마르쉐(SUPERMARCHÉ)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다.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통조림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이 적용했다.

◇GU, 마블 그래픽 티셔츠 출시


GU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콜라보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GU는 마블의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로고를 여름에 어울리는 원색의 티셔츠에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했다. 헐크, 로키, 닥터 스트레인지 등 어벤저스의 대표 캐릭터들을 원작의 감성을 살려 표현했다.

◇LF몰, 명품 시계·주얼리 페어 ‘시계사시계’ 이벤트


LF몰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 오전 10시까지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파격 할인하는 행사다.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랜드월드 로엠, ‘로엠 X 꾸까’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로엠은 로맨틱 플라워 대표 브랜드 ‘꾸까(kkuka)’와 만나 플라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로엠 X 꾸까’ 로맨틱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품은 로엠의 베스트 상품인 블루밍 원피스와 ‘꾸까’의 플라워 상품이 하나로 묶인 패키지 상품으로, 로엠의 블루밍 원피스 7종 중 1개를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꾸까’ 플라워 상품이 함께 제공 된다.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아 효도선물 기획전


하프클럽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다음달 1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건강식품과 안마기부터 각종 선물용 패션 아이템까지 최대 90%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천호앤케어 하루활력 석류(70㎖) 30개입 1박스를 2만원대, 정관장 홍삼정옥고(100g) 2병을 3만원대로 판매한다.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와의 시너지효과 ‘톡톡’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모델 송혜교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송혜교를 새 뮤즈로 내세운 슈콤마보니는 전략상품을 주 단위로 세분화하고 이에 맞춰 화보도 단계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새로운 뮤즈를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고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겠다는 전략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