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6일 금요일 영화배우 가수 ‘이동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6일 금요일 영화배우 가수 ‘이동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동건 영화배우, 가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7월 2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6월 15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7월 2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4월 26일 금요일 운세(음력 3월 22일 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결정적인 시련의 단계이지만 모든 일이 활기를 띤다. 기회는 항시 따르는 것이 아니다. 집념을 가지면 성취된다. 자금 사정도 점차 호전세. 늦게 피로가 겹치니 건강을 조심하라.


해결되지 않은 감정이나 미흡한 관계를 개선하는 최선의 시기. 주관을 갖고 밀어 붙여라. 자기 반성도 때로는 필요한 명약이 된다.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

시작이 중요하다. 결정을 내릴 땐 큰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결정을 짓도록 하라. 대인관계에서 독선과 이기심은 사소한 시비를 일으키니 한층 조심하라. 명예운, 문서운, 여행운이 길하다.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면 오해는 없다. 주장에 앞서 용서할 줄 아는 아량이 득을 준다. 계획을 세워 실행하면 명예운, 재물운, 승진운의 기회가 따른다. 묵묵히 맡은 일에 충실하라.


덕은 겸양에서 생기는 법. 상대를 이해하면 득 또한 큰 다는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라.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 입각해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한 시기.


모든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다. 지연된 상태에서 벗어나 뜻을 이루나 자만하지 말고 침착하라. 참지 못하는 데서 죄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안정을 찾아야 한다.


사면초가. 걱정한다고 끝날 일이 아니다. 오후엔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기쁜 소식을 얻는다. 좀 더 세심한 자신의 성찰이 필요하다.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판단이 중요.


사업운, 금전운 면에서 안정을 가지며 소원과 소망이 성취된다. 명예운이 뒤따르며 좋은 반려자나 유능한 협조자를 만난다. 도움을 주는 분의 공을 잊지 않도록.


물욕은 근심이요 경망하면 허물이 생기니 남을 원망하지 말라. 어려운 상황이 점차 좋은 면으로 흘러가며 송사관계의 합의가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담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