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국민연금공단과 신중년 지원에 힘모아

공유
0

우리은행, 국민연금공단과 신중년 지원에 힘모아

서울북부지역본부와 협약 통해 다양한 금융 콘텐츠 제공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신촌점에서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와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채봉(오른쪽) 우리은행 영업부문장, 우제광(왼쪽)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장.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신촌점에서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와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채봉(오른쪽) 우리은행 영업부문장, 우제광(왼쪽)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장.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신촌점에서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와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우리은행과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는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지원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우리은행의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를 활용해 신중년 모임공간의 활성화와 신중년 교육 컨텐츠 제공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는 만50세 이상의 신중년을 위한 공간으로 부동산, 세무, 은퇴설계 등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5060세대 커뮤니티 모임장소로도 사용 가능하며 지난 1일 신촌 1호점을 시작으로 오는 6월 명동에 2호점을 연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가 시니어의 삶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