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주말 동안 1만명 방문

공유
0


엔씨,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주말 동안 1만명 방문

center
엔씨소프트가 지난 27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엔씨소프트가 지난 27일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3개층 규모로 운영된다.

먼저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스푼즈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스푼즈 캐릭터 카드지갑, 인형 필통 등 100여 종의 신상품을 포함해 총 200여 종의 상품이 전시돼 있다. 특히 엔씨소프트는 5월 초 스푼즈 광고 모델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를 바탕으로 한 상품과 팬들을 위한 공간을 지하 1층에 선보일 예정이다.

지상 2층은 카페와 베이커리로 꾸며졌다. 비티,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등 스푼즈 캐릭터 5종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를 비롯해 20개 이상의 메뉴를 판매한다. 스토어 곳곳에는 스푼즈 캐릭터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center


center


center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오픈 첫날인 27일에는 스토어 운영시간 전부터 약 500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오픈 첫날인 27일에는 스토어 운영시간 전부터 약 500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주말 동안 1만여 명의 방문객이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정하 엔씨 스푼즈실 실장은 “작년 5월 ‘아트토이컬쳐’에서 첫 선을 보인 스푼즈는 지난 1년 동안 팝업스토어 운영과 여러 브랜드 제휴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판 삼아 더욱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