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가정의 달 혜택 '풍성'…업종별 청구·쿠폰 할인

공유
0

롯데카드, 가정의 달 혜택 '풍성'…업종별 청구·쿠폰 할인

이미지=롯데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TOUCH(터치) 할인 혜택으로 매주 월요일에는 전국 정관장 로드샵·온라인 정관장몰에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마지막 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롯데닷컴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에 깎아준다.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전국 주유소(주유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선착순 1천명에게 5000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터치 혜택을 통해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의 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터치 할인 혜택이 아니더라도 지난 6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위메프 여행, 레저, 지역,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고도 이벤트 응모를 통해 추가로 행운의 기회를 노릴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정관장, 롯데닷컴, 주유업종, 위메프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받은 회원 140명에게는 별도 응모 없이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교환권 최대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