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소식] GS건설 '삼송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3층에 다락·테라스·정원 '전원풍'

공유
1

[분양소식] GS건설 '삼송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3층에 다락·테라스·정원 '전원풍'

블록형 단독주택 432가구...전용면적 2배의 서비스면적 제공

GS건설 '삼송 자이더빌리지'의 조감도. 사진=GS건설이미지 확대보기
GS건설 '삼송 자이더빌리지'의 조감도. 사진=GS건설
GS건설이 아파트의 편리함에 단독주택이 지닌 여유로운 공간 활용을 결합한 상품인 '블록형 단독주택'을 오는 6월 선보인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 자이더빌리지'가 주인공으로 지하 1층, 지상 최고 3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432가구를 분양한다.
주택형별 꼭대기층에는 별도의 다락이 제공돼 아이 놀이공간이나 입주민의 취미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구별 정원, 포켓정원 등이 제공돼 미니카페나 바베큐장, 화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집안의 여유 공간을 이용해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실용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주택형 별로 다락, 발코니, 테라스, 정원, 공용홀 등 전용면적에 약 2배 규모에 이르는 서비스 면적이 제공돼 대형 평형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기존의 자이 브랜드 아파트에서 제공되는 CCTV, 방범형 도어카메라 등 보안시스템과 스마트폰 연동, 가스 제어 등 스마트시스템 서비스가 비슷한 수준으로 제공돼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삼송 자이더빌리지의 주거환경도 단지 주변이 북한산, 노고산 자락으로 둘러싸여 있고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조망권 확보도 가능하다. 여기에 오금공원, 오금상촌공원도 인접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일로,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해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삼송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자이브랜드로 브랜드 프리미엄은 물론 공급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한강신도시 자이더빌리지에 이은 두번째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6번지에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1년 1월로 잡혀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