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대왕 타르트, 소문의맛집 '마라샹궈' '마라룽샤' 맛의승부사 '드라이카레' 위치는?

공유
5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대왕 타르트, 소문의맛집 '마라샹궈' '마라룽샤' 맛의승부사 '드라이카레' 위치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0회에서는 골목빵집으로 대왕 타르트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기본 1시간 대기! 마라 요리의 모든 것 편'으로 마라 상궈가 인기메뉴인 종로 익선동 <동북아>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0회에서는 골목빵집으로 대왕 타르트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기본 1시간 대기! 마라 요리의 모든 것 편'으로 마라 상궈가 인기메뉴인 종로 익선동 <동북아>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대왕 타르트를 소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0회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투데이 프러포즈, 골목빵집, 전격 체험! 비교TV,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프러포즈 코너에서는 문화체험으로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이천 편으로 오는 25~26일 양일간 열리는 <제 7회 이천체험문화축제> 현장을 미리 둘러본다.

전격 체험! 비교TV 코너에서는 다이빙(Diving) 하늘 VS 바다 편으로 충주 <스카이어드벤처>와 고성 <OK다이브리조트>를 방문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달콤‧바삭의 환상적 조화! 대왕(大王) 타르트! 편'으로 평택 <뺑드오웰>을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기본 1시간 대기! 마라 요리의 모든 것 편'으로 마라 상궈가 인기메뉴인 종로 익선동 <동북아>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고정관념을 깬 맛의 신세계! 드라이 카레 편으로 연남동 <카세트>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뺑드오웰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효모로 만드는 평택 비전 골목빵집으로 '대왕 타르트'로 방송을 탄다. 청포도 타르트, 망고 타르트, 딸기 타르트 등 다양한 크기의 과일 타르트를 즐길 수 있다. 딸기타르트 1조각 7900원이다.
-위치: 경기 평택시 비전2로 155 (지번: 비전동 1083)

[소문의 맛집]
■ 동북아
종로 익선동 훠궈 맛집으로 마라 샹궈가 유명하다. 훠거 1인분 1만7000원, 마라샹궈 1만9000원, 마라륭샤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3-5 (지번: 익선동 173 1층)

[맛의승부사]
■ 카세트
연남동 '드라이카레'가 유명한 일식당이다. 대표 메뉴인 카에쏭과 오에쏭 각각 2만8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3-12 (지번: 연남동 383-42 1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