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KTB그룹, 글로벌 금융네트워크 GAP회원 가입

공유
0

[글로벌-Biz 24] KTB그룹, 글로벌 금융네트워크 GAP회원 가입

30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GAP 투자컨퍼런스에서 공식 가입 행사 열려

GAP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GAP 홈페이지.
KTB금융그룹이 글로벌 얼라이언스 파트너(GAP)의 공식 회원으로 가입한다.

21일(현지 시간) 아인뉴스닷컴 등 금융전문매체들에 따르면 GAP는 오는 30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투자컨퍼런스에서 KTB금융그룹의 아시아 파트너 가입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병철 KTB회장은 이와 관련, "GAP는 네트워크가 넓고 플랫폼이 좋아 KTB가 글로벌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는 GAP 회원국을 한국 시장에 내재적으로 제공하고 적절한 고객을 소개함으로써 비즈니스를 도울 수있다"고 말했다.

버나드 풀리옷 GAP회장은 "한국시장에서 30년 이상 투자은행업계에서 활동해온 KTB가 GAP네트워크에 가입한 것은 우리에게 큰 힘이 되고 전체 GAP 네트워크를 확장시킬 것"이라며 KTB그룹의 GAP회원가입에 대한 환영의 뜻을 밝혔다.

GAP는 자본 시장에 중점을 둔 국제 지향 금융 파트너 네트워크 조직으로 2008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홍콩 중앙 조정 사무소를 두고 있다. GAP는 고객 기반에 현지 서비스 및 전문성을 제공하며 사모 펀드, 기업 자금 조달, 주식 중개 및 기금 관리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접근하고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준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