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스푼즈와 뉴이스트 만났다…5인 5색 ‘플라워볼’ 영상 눈길

공유
0

엔씨 스푼즈와 뉴이스트 만났다…5인 5색 ‘플라워볼’ 영상 눈길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와 협력해 제작한 '플라워볼'을 오는 27일 출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와 협력해 제작한 '플라워볼'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와 협력해 제작한 '플라워볼'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상품 출시에 앞서 스푼즈는 '플라워볼'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 공개된 ‘플라워볼’은 스푼즈와 뉴이스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신규 굿즈(상품)다. 뉴이스트 멤버 JR, 렌, 민현, 백호, 아론 등의 탄생화를 글리터로 형상화하고 각 멤버의 특징을 표현한 스토리를 피규어로 제작해 플라워볼 안에 담았다. 특히 BT, 신디, 핑, 디아볼, 슬라임 등 스푼즈 캐릭터 5종과 뉴이스트 멤버 5명이 각각 매칭되면서 5인 5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 같은 5인 5색의 매력은 광고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다정한 성격을 지닌 JR은 스푼즈의 BT와 만났다. JR의 탄생화이자, 신의 선물을 뜻하는 재스민과 함께 비가 오는 버스 정류장 한쪽에서 비를 맞고 있는 꽃을 지나치지 못하는 JR의 다정다감한 성격을 영상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다른 멤버 렌은 스푼즈 캐릭터 신디와 짝을 이뤘다. 매일 더 깊어지는 힘을 뜻하는 브리오니아를 탄생화로 가진 렌은 강렬한 붉은 배경에 레드카펫 위에서 화려한 플래시를 받는 인기스타로 표현됐다.

'플라워볼' 출시에 앞서 뉴이스트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이미지 확대보기
'플라워볼' 출시에 앞서 뉴이스트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인 민현은 영상에서 인기있는 취향을 뜻하는 꽃 시스투스와 함께 등장한다. 공식 석상에 나가기 전, 제복 앞에서 출전 준비를 하는 민현의 모습을 플라워볼에 담았다. 스푼즈 캐릭터 핑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여름의 절정을 뜻하는 노란 장미가 탄생화인 백호는 스푼즈의 디아볼과 만났다.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에서 라이프가드를 하고 있는 모습이 연출됐다.

스푼즈의 슬라임과 만난 아론은 책을 좋아하고 공부에 열중하는 지적인 모습으로 표현됐다. 청명한 맑음을 뜻하는 참제비고깔의 탄생화가 접목됐다.

플라워볼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는 27일 정식 출시된다. 온라인 '스푼즈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오는 24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해외 구매자들은 미국 아마존, 중국 샤오홍슈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 속에는 플라워볼 외에 다양한 스푼즈 굿즈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이미지 확대보기
이번 광고 영상 속에는 플라워볼 외에 다양한 스푼즈 굿즈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 영상 속에는 플라워볼 외에 다양한 스푼즈 굿즈도 등장한다. 뜨거운 여름을 표현한 뉴이스트 백호의 영상에는 얼음과 음료가 담겨 있는 ‘스푼즈레트로 글라스’가, 지적인 모습을 보인 뉴이스트 아론의 영상에는 ‘스푼즈 카페 머그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광고 속에 나오는 스푼즈굿즈는 ‘스푼즈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푼즈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캐릭터 브랜드로서 스푼즈의 콘텐츠 가치 성장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