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5일 토요일 영화배우 ‘전지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5일 토요일 영화배우 ‘전지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지현 (왕지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10월 3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10월 3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81년 10월 3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5월 25일 토요일 운세(음력 4월 21일 임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조심성 없는 행동으로 오해를 살 우려가 가장 크다. 주위와 협조하여 뜻을 이룰 것. 금전상의 지출에도 유의하도록 하라.


신중한 처세가 요구된다. 가급적 변화는 삼가고 사업의 확장은 절대 금물이다. 오후 자신의 뜻이 관철되나 접근하기 어려움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다.

이론과 실천이 합치면 명예운의 안정은 따르나 솔직한 표현 그대로 행동하라. 판단에는 신중을 기하고 기왕 마음을 먹으면 과감히 행동하도록 하라.


심리적 갈등이 예상된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경쟁은 가급적 피할 것. 지혜를 활용하면 큰 이득이 따른다. 혼자의 결정보다는 주위 사람의 의견에 동조하라.


활동의 범위를 넓혀 과감하게 전진하라. 금전적인 면에는 여유가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다소간의 마찰은 예상되나 큰 이익이 당신을 기다린다.


치밀한 성격 때문에 이웃에 오해를 살수가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실수를 하지 않으려면 상대를 의식하라. 언행으로 인한 시비에 한층 조심함이 필요.


여행이나 변동에 이로움이 따르니 가급적 현실을 탈피하여 외부로 나서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을 내세우면 될 일이 없다. 항상 겸손하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문서운면에서 행운이 예상된다. 능력은 인정받는다. 공격적인 입장보다는 좀 더 신중하고 폭넓게 처신함이 유리한 방법이다.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함이 중요하다. 침착성을 잃지 말고 이성간 갈등에 신경쓰라. 큰 실수가 예상되니 정신력으로 극복하라. 승부수도 노려봄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동 세곡동 자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