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7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7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고은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1년 7월 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1년 5월 21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91년 7월 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5월 27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23일 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 관계 일에 큰 폭의 변화가 뒤따른다. 주위의 배신이나 구설에 휘말릴 수. 뜻하지 않은 관계로 의리가 끊기는 상태이나 가급적 이해하도록 하라.

자기 페이스로 꾸준히 노력하면 착실하게 계단을 오를 수가 있다. 순조롭고 복된 날. 성실하게 쌓아올린 성과가 이제야 나타난다. 명예운과 재물운은 물론 이성간에도 최적.


남의 의견대로 행동하지 말고 어디까지나 자신의 소신에 따라야 매사 성취된다. 남에게 분한 감정이 남아 있어도 사업가라면 웃음을 잃어서는 안된다.


마음을 안정하고 바른 생활에 힘을 쓰라. 계획에 차질은 있으나 성급하지 말라.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업무를 마무리 짓도록 하라. 오후 금전적으로 곤란할 때.


신용을 바탕으로 기회를 포착한다. 이익이 다소 없더라도 폭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작은 일에도 쉽게 피로가 오는데 원인은 신경의 예민성이다.


억제심이 강하면서도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완고한 고집은 금물. 기회를 주어라. 직함이나 권위를 앞세우는 행동은 삼가라. 매사를 정확히 판단함이 필요하다.


문서운, 명예운에 누를 끼칠까 우려가 된다. 되도록 이면 보증, 담보는 피하는 것이 좋다. 초조하거나 잔재주를 부려서는 안되지만 선수를 취하는 방법을 모색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차츰 호운을 만나겠다. 직장 변동이나 이사하는 것은 이롭다. 계획의 범위를 확실하게 하고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야 행운도 찾아든다.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자세가 필요하다. 뛴 만큼 소득도 따른다. 이런 경우 현 위치를 변경하는 편이 현명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신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