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화성코스메틱, 미국 사모펀드 아퍼마 캐피탈에 지분 일부 매각

공유
1

[글로벌-Biz 24] 화성코스메틱, 미국 사모펀드 아퍼마 캐피탈에 지분 일부 매각

컬러화장품 국내 OEM/ODM 업체 FH 세계 4대 눈썹 제품 제조업체

이미지 확대보기
OEM/ODM전문업체인 화성코스메틱은 미국 사모펀드 아퍼마 캐피탈(전 SCPE)에 지분 일부를 매각했다고 25일(현지시간) 피알리프 등 외신들이 전했다. 그러나 정확한 거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화성의 재무고문인 BDA 파트너스 상무이사 하워드 리는 "창립자가 화성의 성공적인 매각에 대해 자부심을 느꼈으며, 아퍼마 캐피탈/SCPE의 소유로 사업이 계속 번영 할 것으로 확신한다. BDA는 평판이 좋은 글로벌 투자자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투자를 실현하고자 하는 개인 소유주와 원활하게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성은 컬러 화장품 분야의 국내 OEM / ODM 제조업체로 제형에서 포장까지 원 스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화성은 독점적인 배합 기술과 공급망을 활용 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아이 라이너, 립스틱 및 안면 기초로 확장했다.

화성은 제품을 아모레 퍼시픽, 아나스타샤, 에스티 로더 및 시세이도를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에 공급하고 있다. 화성은 독일의 슈완 –스타빌로와 파베르-카스텔, 일본의 토키와와 함께 세계 4대 눈썹 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로 유명하다.

아퍼마 캐피털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있는 글로벌 사모 투자 회사로 아프리카, 아랍 에미리트, 홍콩, 인도, 한국 및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SCPE의 전 관리 팀이 운영하는 새로 형성된 독립 사모 투자 회사 인 이회사는 앞으로 SCPE 포트폴리오를 관리 할 예정이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