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우돈타, 고수뎐 '꾸지뽕 보쌈' '꾸지뽕 콩국수' 위치&가격?!

공유
19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우돈타, 고수뎐 '꾸지뽕 보쌈' '꾸지뽕 콩국수' 위치&가격?!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4회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경기도 광주의 우돈타 편으로 도축장 직영 정육식당을 겸한 <곤지암도축장직영판매장>을 방문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격이 다른 맛! 꾸지뽕 보쌈 & 꾸지뽕 콩국수 편으로 안양 <뽕나무집>을 방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4회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경기도 광주의 우돈타" 편으로 도축장 직영 정육식당을 겸한 <곤지암도축장직영판매장>을 방문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격이 다른 맛! 꾸지뽕 보쌈 & 꾸지뽕 콩국수" 편으로 안양 <뽕나무집>을 방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4회에서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어느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격이 다른 맛! 꾸지뽕 보쌈 & 꾸지뽕 콩국수" 편으로 안양 <뽕나무집>을 선정했다.
월요 특집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쿨하게 즐겨라, 연신내 욜로길" 편이 그려진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경기도 광주의 우돈타" 편으로 도축장 직영 정육식당을 겸한 <곤지암도축장직영판매장>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뽕나무집
구찌뽕 잎으로 직접 제면하는 구찌뽕 콩국수가 유명한 안양 맛집이다. 구찌뽕콩국수 8000원, 구찌뽕 보쌈 2만5000원~3만5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5 (구: 석수동 101-9)

[환상의 코스]
■ 싱싱연신내횟집
황제물회냉면으로 소문난 연신내 맛집으로 '황제물회&황제해신탕'으로 전파를 탄다. 황제물회 5만원, 황제해신탕 9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7

■ 단고당
연신대 디저트 카페로 화과자 꽃빙수를 소개한다. 단고당이란 달걀과 밀로 빚은 떡집이라는 뜻이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26길 3-17

■ 보들이족발
연신내 맛집으로 족발과 곱창 전문점이다. 곱창 1만2000원, 족발(대) 2만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 230-4

[대박신화]
■ 곤지암도축장직영판매장
도축장 직영점으로 국내산 한우와 부속물, 국내산 한돈 돼지고기 등을 부위별로 판매한다. 시중 가격보다 20~2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196 (지번: 곤지암읍 열미리503-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