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광주은행과 마케팅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유
0

제주항공, 광주은행과 마케팅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역 주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
광주은행, '여행스케지 제주항공 적금' 출시… 기본금리 1.8%로 매월 5만 원 이상 20만 이내의 범위서 적립 가능

송종욱 광주은행장(왼쪽 두 번째)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17일 열린 제휴마케팅 협약식에서 제주항공 승무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송종욱 광주은행장(왼쪽 두 번째)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17일 열린 제휴마케팅 협약식에서 제주항공 승무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무안기점 취항 1주년을 맞아 지역 밀착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17일 광주은행과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등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무안국제공항을 허브공항으로 삼아 일본과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9개 국제선에 취항하며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제주항공과 이 지역 대표 기업인 광주은행이 지역 주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광주은행은 오는 24일 기본금리 1.8%로 매월 5만 원 이상 20만 이내 범위에서 적립이 가능한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을 출시한다. 또한 제주항공 회원 대상 0.5% 우대금리, 광주카드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과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20만 원당 0.1% 우대하며 최대 3.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도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에 맞춰 적금에 가입하면 리프레시 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적금 가입 후 광주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역의 관심과 성원으로 취항 1년만에 무안국제공항에 활력을 넣고 제주항공 역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다졌다"며 "광주와 전남지역 항공교통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