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7일 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성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7일 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성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배성우 (Seong Woo Bae)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6월 17일 월요일 운세(음력 5월 15일 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성간의 문제는 뒤끝을 확실히 하라. 섣불리 욕심만 앞세우면 패가망신하게 된다.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라. 사업은 분주한 만큼 소득도 얻는다.

뛰는 만큼 소득과 대가가 따른다. 여행은 가급적 먼 곳을 택하지 말라. 타인의 유혹에 현혹될 일이 없이 자기의 길을 확고히 나아가라. 승부는 삼가라.


의욕이 높아질 것이니 과감히 도전하라. 설혹 실패가 따르더라도 내일을 위한 밑거름임을 명심하라. 서쪽에서 재물을 얻고 남쪽에서 귀한 사람을 만나니 의외의 소득 또한 크다.


협조자의 도움이 크니 교만 떨지 말고 자중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를 얻는다. 성실한 노력은 계획한 모든 일을 가능케 해준다. 이웃과 화합하여 큰 목표를 달성하라.


하던 일이 난관에 처해도 좌절하지 말 것. 굳건한 의지는 큰 결실을 보장한다. 어떠한 면에서는 실패를 할지 몰라도 널리 협조자를 구하면 오후 늦게는 길하다.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오늘. 혁신적인 판단으로 추진할 것. 변화는 삶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이다. 이성운에는 불화가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하라.


묵묵히 자신을 성찰하라. 헛된 욕심은 심신의 피로만 가중시킬 것이다. 변화적인 면에 치중하지 밀고 옛것을 지켜 나가라. 시기와 판단이 중요하다.


마음깊이 연구하라. 행동과 언행이 일치되면 구설수 없다. 건강에 신경을 쓰라. 갑작스레 찾아온 허무가 삶을 회의케 한다. 조용한 시간을 마련하고 인생을 생각하라.


길일이다. 지금껏 난관이 해소되고 이성간에도 기쁨이 싹튼다. 성실하게 행동하라. 뜻한바 성취되고 분주다사한 만큼 소득도 크니 활동하는 만큼의 대가는 이루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충정로2가 충정로3가 합동 미근동 냉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