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36회 나혜미, 김사권x이채영 재회 목격…이영은 충격

공유
1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36회 나혜미, 김사권x이채영 재회 목격…이영은 충격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36회에는 주상미(이채영 분)가 임신 6주 진단을 받은 가운데, 금희(이영은 분)가 동생 금주(나혜미 분)를 통해 남편 한준호(김사권 분)에게 여자가 생겼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3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36회에는 주상미(이채영 분)가 임신 6주 진단을 받은 가운데, 금희(이영은 분)가 동생 금주(나혜미 분)를 통해 남편 한준호(김사권 분)에게 여자가 생겼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36회 예고 영상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36회에는 주상미(이채영 분)가 임신 6주 진단을 받은 가운데, 금희(이영은 분)가 동생 금주(나혜미 분)를 통해 남편 한준호(김사권 분)에게 여자가 생겼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3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금희는 소라(김가란 분)의 전화를 받고 YJ성형외과에 들렀다가 남편 한준호의 사직을 둘러싼 소문을 듣는다.
이날 산부인과 병원을 찾은 주상미는 임신 6주 진단을 받고 경악한다. 의사는 "임신 6주입니다. 축하합니다"라고 상미에게 말한다.

한준호가 사직한 YJ성형외과를 찾은 금희는 "주이사님 그만 두셨대. 어제는 한원장님이 그만두시고. 사실인가?"라며 쑥덕거리는 소문을 듣고 의아해한다.

주상미가 내연관계임을 모르고 집으로 돌아온 금희는 준호에게 "주이사라는 사람이랑 무슨 문제 있었어?"라고 물어본다.

한편, 왕금주는 사돈 한석호(김산호 분)와 같이 밥을 먹는 등 썸을 타기 시작한다.

금주와 석호가 식당에서 밥을 먹는 모습을 금주 동생 금동(서벽준 분)이 목격하고 의아해한다.

이를 모르는 나영심(김혜옥 분)이 "금주 걔는 사장 총각 좀 만나보래니까"라고 걱정하자 금동이 "석호 형이랑 밥 먹고 있던대요"라고 전한다. 앞서 석호는 아픈 금주를 업고 병원으로 달려간 바 있다.
한편, 산부인과에서 임신을 확인한 주상미는 준호가 전화를 받지 않자 집까지 찾아간다.

주상미는 준호에게 '당신 아파트 주차장에 와 있으니까 내려와요'라고 문자를 보낸다.

준호가 주상미를 만나는 모습을 금주가 목격해 언니 금희에게 전한다. 금주는 "형부 어떤 여자 만나고 있더라"라며 준호가 상미를 만난다고 금희에게 알린다.

한준호가 여자를 만난다는 말에 금희는 "여자?"라며 충격 받는다.

임신진단을 받은 주상미의 향후 거취가 주목되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