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소식]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홈쇼핑 인기제품 온라인 특별가 이벤트’,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우르오스 ‘스킨워시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진행’

기사입력 : 2019-06-19 00:00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사진=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홈쇼핑 인기제품 온라인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2019년 상반기 홈쇼핑 인기제품 5종을 각각 제품별 특별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고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여름철 꼭 필요한 숨쉬는 커버크림과 미백 앰플을 특별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커버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해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마데카 커버 크림 세트’는 약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색소침착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집중 미백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메인으로 구성한 ‘기미앰플 세트’는 약 65% 할인 판매한다.

또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데카크림 시즌 4 세트’는 50㎖제품 2개와 여름철 유용한 마데카크림 UV 포뮬러(15㎖) 2개로 구성되었으며 약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랩핑 마스크 세트’, ‘스타톡 세럼 세트’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센텔리안24 공식몰에서는 구매객을 대상으로 휴가지에서 유용한 제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30일까지 실시한다. 마데카크림 베스트 샘플 키트와 마데카더마 비비 크림을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때 마데카 선스틱을 증정한다.

center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칙칙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마스크 라인에서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뒀다.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C 원단을 적용했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되어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하게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enter
사진=우르오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7월 두 달 동안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스킨워시 샘플 총 12만 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샘플링은 폭염과 장마 등 1일 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샤워 필수템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밀집되어 있는 역삼역, 선릉역, 광화문역, 종각역, 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어 7월 6~7일 신촌 물총축제를 방문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말끔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휴가철인 7월 26~28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송정 해수욕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원한 물놀이 후 상쾌한 샤워가 꼭 필요한 장소로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통해 물놀이 후에도 더위로부터 벗어난 개운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약 50개의 수도권 및 전국 대형 피트니스 등으로 샘플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2019년 1월에서 4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수량이 180%나 성장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특히 덥고 습한 날씨로 찝찝한 여름철 인기 제품이다”며 “이번 샘플링은 여름더위에 지친 남성 고객들을 위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정영일 기자_데스크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