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0일 목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0일 목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남주혁 모델,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6월 20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18일 무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노력의 대가는 얻지 못하더라도 진정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것이 현명하다. 분수와 위치를 생각하고 행동을 자제할 것. 외적인 면보다 내실을 기할 때이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니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변화 변동은 실리를 추구할 수 없다.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으로 해결하라. 그렇지 않으면 주위가 배신한다.


경제 문제는 호전되고 지연되어 온 일에 주력하면 뜻을 이루겠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결실을 맺을 수가 있다. 보다 진취적인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서서히 성취될 전망이 보인다. 의존하는 마음을 버리고 분투하여 노력하면 결과는 호조세. 오히려 일이 지연될 때 의견은 일치되겠다. 좀 더 포용력을 발휘하면 행운을 얻겠다.


외국에 나가거나 먼거리 여행운의 운이 온다. 활동적일수록 재물도 따른다. 금전 분야에 승산이 있고 주위와 협력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를 수 있다. 자만은 금물.


착실히 성과를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수입과 지출에 규모를 세워 행동할 때이다. 협동하는 데에서 금전운이 호전되고 새로운 사업에 착수해도 문제는 해결된다.


과감하게 문을 두드려라. 재물운과 명예운도 형통되며 소망이 이루어진다.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적인 분야에서 호조를 이룰 때다. 능력 표출도 자신의 재능이다.


협상하는 과정에서 융합하는 길을 모색하라. 분수 밖의 일을 행하지 말고 안정을 추구하라. 가정이 원만해야 매사가 순탄하게 풀린다. 오후 활동하면 재물도 따른다.


마음을 넓게 가지고 사업을 전개하면 일한 만큼의 가치를 얻고 만족할 수 있다. 지나친 집착은 시간적인 낭비만을 따르게 한다. 결단을 내리기 전에 좀 더 포용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창천동 연희동 홍은동 북가좌동 남가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