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불막창수정삼합, '랍스터해신탕' '잣삼계탕' '쑥삼계탕'…주PD, 독초 먹인 자연 돼지

공유
8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불막창수정삼합, '랍스터해신탕' '잣삼계탕' '쑥삼계탕'…주PD, 독초 먹인 자연 돼지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1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원당 '불막창수정삼합'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랍스터해신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1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원당 '불막창수정삼합'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랍스터해신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불막창수정삼합'을 소개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1회에는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여행본능 섬, 주 PD가 간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삼계탕에 올라탄 로브스터! 산더미 해신탕" 편으로 서초 교대역 맛집 <3대 삼계장인>과 파주 <약선마을>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탱글쫄깃, 풍미작렬의 불맛! '불막창 수정삼합'" 편으로 고양 <볼곱창시즌1>을 선정했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자급자족 남해 바다의 맛! 통영 추봉도" 편으로 <통영요트학교> 등을 둘러본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독초를 먹여 키운다? 자연돼지 건강비책" 편으로 청양 <송조농원> 돼지들을 살펴본다.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 방송 탄 맛집(방탄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3대 삼계장인
교대역 맛집으로 수비드로 요리하는 삼계탕 전문점이다. 3일간 우려낸 육수로 만든 국물이 특징으로 산삼배양근을 올려낸 잣삼계탕, 쑥삼계탕, 녹두삼계탕이 대표메뉴이다. 잣삼계탕 1만6000원, 수비드닭볶음탕 3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1층

■ 약선마을
강원도에서 약수물을 공수해서 만든 로브스터를 올린 '랍스터해신탕'으로 유명한 파주 맛집이다. 대표메뉴인 랍스터해신탕(소) 14만원이다.
-위치: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33 (지번: 방축리 123-3 1층)

[리얼맛집]
■ 불곱창시즌1
원당 불곱창으로 소문난 곳으로 매운맛을 5단계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불곱창 1만1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 오후 4시 오픈,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69번길 12-1 (지번: 성사동 702-19)

[주PD가 떴다!]
■ 송조농원
청양 관광농원으로 팜스테이를 즐길 수 있다. 직접 키운 돼지와 흑염소로 만든 흑염소전골, 초식돼지고기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곡물을 거의 먹이지 않고 산지의 풀만 먹여 키우는 것이 특징이다.
-위치: 충남 청양군 운곡면 방축길 181-6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