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무원노조전남연맹, “국제농업박람회 성공에 앞장”

공유
1

공무원노조전남연맹, “국제농업박람회 성공에 앞장”

20일 사무국과 박람회 홍보·입장권 사전예매 업무협약 체결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는 20일 전남도청에서 2019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공무원노조전남연맹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병호 전남도 행정부지사와 정재삼 공무원노조전남연맹 위원장, 장승규 전남도청노조위원장, 전남연맹 소속 시군 위원장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무원노조 전남연맹은 소속 단위노조를 대상으로 박람회 홍보활동, 조합원 복지 증진 및 온정사업 추진 시 박람회와 연계, 관람객 45만 목표 달성을 위한 입장권 사전 예매 등에 적극 협력한다.

박람회 사무국은 공무원노조의 각종 회의 시 농업·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타개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 기회가 될 2019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 필요성을 홍보하고, 노조 활동에도 적극 협조한다.

박병호 전남도 부지사는 “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발 벗고 나선 공무원노조전남연맹에 감사드린다”며 “비즈니스 박람회로서 농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남은 기간 준비작업을 착실히 진행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올해로 국제행사 4회째인 2019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나주 소재 전라남도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