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1일 금요일 연극배우 영화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1일 금요일 연극배우 영화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성균 연극배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4월 12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6월 21일 금요일 운세(음력 5월 19일 기축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left

모든 일은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문서 관계에 치중할 것. 연기하지는 말라.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되며 명예운, 금전운 호운이다. 이성간에도 행운 기대.

left
우왕좌왕 하다가는 기회를 놓친다. 가급적 빨리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뜻을 관철시켜라. 환경에 따라 대처할 것. 과감성이 오늘의 운세를 결정하게 된다.

left

목표가 없이는 결과도 없는 법. 몸은 분주하고 마음은 허탈하다. 독자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문서운 면에 주의하라.

left

자신의 뜻을 과감히 결행함에 따라 귀인의 도움도 큰 몫을 한다. 실행함에 치중하라. 체면을 지키다가는 손해만 따른다. 오후는 행운의 시간이며 재물도 따른다.

left

자신의 주장보다는 공론이 중요하다. 만사 뜻대로 될 것이니 원만함이 좋다. 미결된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문서운 측면은 새로운 활력을 갖게 된다.

left

자책감에 위축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이미지가 쇄신될 수 있다. 행동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가급적 큰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현명.

left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오전에는 구설에 휘말리겠으니 신중히 처세하라. 매사에 자신의 능력만으로 이루어지지 못하니 여유를 갖고 순리에 따르는 것도 바람직.

left

외부적인 섭외가 뜻을 이루며 자신의 능력만으로 모든 상황을 유도하여 갈수 있는 때이다. 문서, 금전 관계는 해결된다. 귀인이 도우며 동북간에서 기쁜 소식도 있겠다.

left

문서운에 신경을 쓰라. 책임감 있게 매사를 추진하라.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힐라. 명예운에 시비수가 따를 우려가 있으니 확실한 근거가 없는 한 개입하지 않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충현동 홍제1동 홍제3동 홍제2동 홍은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