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타 24] 블랙핑크, 멤버들 무대 뒤 모습, 두아 리파 콜라보 무대 배경담은 비디오 공개

공유
0

[글로벌-스타 24] 블랙핑크, 멤버들 무대 뒤 모습, 두아 리파 콜라보 무대 배경담은 비디오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투어 중인 멤버들의 면모를 담은 비디오 시리즈 ‘BLACKPINK DIARIES’의 제10화를 공개했다. 여기엔 영국출신 인기가수 두아 리파가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북미 공연의 이면도 담겨 있다.
영상은 캐나다 토론토수족관을 방문하는 리사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시작됐다. 취미의 카메라로 신기한 해양생물들을 촬영하면서 휴식을 만끽하고, 온타리오의 퍼스트 온타리오 센터의 공연무대에서는 현지의 열광적 팬의 모습과 라이브에 대한 의욕을 이야기하는 지수와 리사의 무대 뒤의 흐뭇한 흥정도 담았다.

두아 리파가 출연한 것은 5월1일의 뉴저지 주 뉴어크의 프루덴셜 센터 공연으로 영상에서 듀아는 블랙핑크가 뉴어크에서 공연을 할 때 “함께 ‘Kiss and Make Up’를 하면 되잖아”라며 메시지를 보냈다며 깜짝 콜라보 공연이 실현된 경위를 밝혔다. ‘Kiss and Make Up’의 릴리스 이후 두아와 블랙핑크가 스테이지상에서 퍼포먼스를 피로한 것은 이것이 처음이다.

아시아, 북미, 유럽, 호주를 누비고 온 블랙핑크는 7월12일부터 1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첫 월드투어의 막을 내린다. 그 후는 ‘SUMMER SONIC 2019’등 일본에서의 페스티벌 출연이나 연말연시의 대규모 돔 투어를 예정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