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크리스탈 팰리스 DF 완-비사카 이번 주 맨유 이적위해 메디컬 체크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크리스탈 팰리스 DF 완-비사카 이번 주 맨유 이적위해 메디컬 체크

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스털 팰리스의 아론 완-비사카(사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을 위해 메디컬 체크를 받는다고 24일(현지시간) 영국언론들이 보도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우측 사이드 백 보강에 나선 맨체스터 U는 최근 몇 달 간 2018-19시즌 크리스털 팰리스에서 맹활약한 완-비사카를 주시해왔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역시 현재 U-21 유럽선수권에 잉글랜드 대표로 출전하는 그를 높이 평가하고 영입에 나섰다.
이적료는 5,500만 파운드(약 811억 원)라고 보도되고 있으며, 완-비사카는 U-21유럽선수권에서 귀국한 뒤 이르면 이번 주에 이적을 위해 맨체스터 U의 캐링턴에 있는 훈련시설을 방문해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다.

메디컬 테스트를 문제없이 통과하고 클럽 간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 밖의 리그 6위에 그치며 실의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맨체스터 U에게 일전에 스완지시티에서 획득한 다니엘 제임스에 이어 팀 재건을 겨냥한 두 번째 새로운 전력이 된다.

2018-19시즌에 모든 공식전 46경기에 출전하며 로이 호지슨 감독으로부터 “그는 뛰어난 기량을 가졌으며, 모든 경기에서 아주 좋았고 내가 생각하는 한에서 완성된 사이드 백이다”라고 찬사를 보내는 21세의 완-비사카는 이대로 맨체스터 U의 일원이 될 것인가.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