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KLPGA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서 '코닉 팝' 선봬

공유
0


바디프랜드, KLPGA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서 '코닉 팝' 선봬

포천힐스 CC에 국내 최초 QR코드 안마의자 체험존 조성

center
바디프랜드가 KLPGA 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9'를 공식 후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에서 국내 최초의 QR코드 안마의자 '코닉 팝'을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포천 포천힐스 컨트리클럽(CC)에 열린 이번 대회에 참여, 코닉 팝의 체험존을 조성했다.
코닉 팝은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는 '공유 안마의자' 콘셉트 제품이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안마의자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비밀번호를 인증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코닉 팝은 마사지 강도와 제품 각도 조절로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 프로그램(특허 제 10-1179019호)'을 포함해 다리 부위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다리 집중', 목과 어깨 근육을 이완시키는 '목·어깨 집중' 모드 등 10개의 자동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회사 설립 정신을 실천하고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다양한 종목을 아우르는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를 포함한 다른 종목과의 연계로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