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엔엑스, '위버스' 오픈 기념 '#FlyTXT 캠페인' 전개

공유
0

비엔엑스, '위버스' 오픈 기념 '#FlyTXT 캠페인' 전개

비엔엑스가 '위버스' 오픈을 기념하는 '#FlyTXT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비엔엑스이미지 확대보기
비엔엑스가 '위버스' 오픈을 기념하는 '#FlyTXT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비엔엑스
비엔엑스(beNX)가 다음 달 14일까지 '#FlyTXT 캠페인'을 전개한다.

비엔엑스는 위버스를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이다. 위버스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앱이다.
위버스에서는 아티스트와의 직접적인 교류는 물론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국어와 함께 영어, 일본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는 총 10개의 언어로 번역된다.

이번 캠페인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공식 팬 커뮤니티인 'TXT 위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버스 가입 후 해시태그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 편지는 노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FlyTXT 부스에 전시된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비엔엑스 관계자는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보다 활발하게 교류하는 새로운 글로벌 팬덤 문화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