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날씨] 구름 많고 중부·경북 내륙지역 오전 한때 비

공유
2

[내일날씨] 구름 많고 중부·경북 내륙지역 오전 한때 비

내일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오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사진=뉴시비가  날씨가 이어지겠다.이미지 확대보기
내일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오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사진=뉴시비가 날씨가 이어지겠다.
6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28일에는 전국이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다.

27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적으로 대체로 흐리고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대기불안정으로 강원 영서 남부와 충북 북부, 경북 북부 내륙에는 오후 한때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내일 주요 지역 오전 기온은 ▲서울 22도 ▲수원 20도 ▲인천 21도 ▲춘천 20도 ▲강릉 20도 ▲대전 21도 ▲청주 22도 ▲대구 22도 ▲광주 21도 ▲전주 21도 ▲부산 21도 ▲제주 22도 등으로 예상된다.

기상청 관계자는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서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낄 것으로 예상되며, 내일 소나기와 모레 비가 오는 지역의 경우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