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저축은행, 후원하는 장학생들 위한 '리더십 코스' 마련

공유
0

OK저축은행, 후원하는 장학생들 위한 '리더십 코스' 마련

OK배정장학재단이 오늘부터 28~29일 양일간 '2019 OK배정리더십코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진행된 워크숍 현장 모습. (사진=OK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OK배정장학재단이 오늘부터 28~29일 양일간 '2019 OK배정리더십코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진행된 워크숍 현장 모습. (사진=OK저축은행)
OK배정장학재단이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OK저축은행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19 OK배정리더십코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OK배정리더십코스는 OK배정장학재단에서 장학생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하는 국내 교육 연수다. 올해는 OK생활장학생 및 선배 장학생, 재단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리더십코스는 OK배정장학재단이 장학생들이 향후 사회로 진출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역량 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김태원 구글 상무 등 외부 저명 인사 초청 강연을 비롯해 조별 사회공헌활동 기획 발표, 나눔 문화 토론 등의 시간이 꾸며질 계획이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번 장학재단 워크숍을 발판 삼아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나갈 줄 아는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학금 후원뿐만 아니라 이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재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 설립 18주년을 맞은 OK배정장학재단은 2002년 출범 이후 현재까지 학업 우수생뿐만 아니라 스포츠 꿈나무, 재외국민 등 약 6000명의 국내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내달 19일까지는 OK생활장학생 3기의 상반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