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상 최고 악역 ‘체사레 보르자' 등장

공유
0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상 최고 악역 ‘체사레 보르자' 등장

상대방 체력 급감·체력 회복 효과 무력화 스킬 등 보유

2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전략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새로운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가 추가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전략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새로운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가 추가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전략 롤플레잉게임(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다.

2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 엔드림, 조이시티가 공동 개발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사상 최고의 악역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가 추가됐다.
체사레 보르자는 ‘창세기전’의 모든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으로, ‘파괴신의 힘’을 이용해 안타리아 전 대륙을 지배하려는 야욕을 품은 캐릭터다. '피에 물든 추기경'이라는 별명 답게 캐릭터는 매우 강력한 스킬을 보유했다.

주요 스킬은 적의 체력을 급감시키는 낙인 효과를 발휘하는 '종교 재판' 스킬과 상대방의 체력 회복 효과를 무력하게 하는 ‘회복 반전’ 등이다.

아울러 게임은 유적 쟁탈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길드 콘텐츠 ‘폭풍도 쟁탈전’을 사전 공개했다. 기존 4곳의 거점 유적지 외에 새로운 유적지 ‘폭풍도’가 추가돼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환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