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공유
0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스킨 6종, 어피치 스킨 3종 출시
라이언 낙하산·러블리 핑크 가방 아이템 등 지급 이벤트

펍지주식회사는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펍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라이언 모자, 배낭, 잠옷 세트, 프라이팬, 버기 카), 어피치 스킨 3종(모자, 잠옷 세트, 프라이팬)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카카오IX)이미지 확대보기
펍지주식회사는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펍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라이언 모자, 배낭, 잠옷 세트, 프라이팬, 버기 카), 어피치 스킨 3종(모자, 잠옷 세트, 프라이팬)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카카오IX)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스킨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스킨은 라이언 스킨 6종(라이언 헬멧, 라이언 모자, 배낭, 잠옷 세트, 프라이팬, 버기 카), 어피치 스킨 3종(모자, 잠옷 세트, 프라이팬)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말고사 해방이라이언! 접속-플레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면 ‘라이언 낙하산(15일제)’을, 7일 차 접속 시 배틀로얄 교환권 조각(5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5일까지 매일 클래식 모드의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를 1회씩 플레이하면 ‘헬멧 라이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헬멧 라이언 아이템은 ‘라이언 낙하산(영구제)’, ‘러블리 핑크 가방(7일제)’, ‘아기 복어 모자(7일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서 지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해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 현재 PC, X 박스, PS4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