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친애저축은행,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

공유
0

JT친애저축은행,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

이미지=JT친애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반려견 캐릭터를 활용한 저축은행 체크카드 ‘쩜피팝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기존에 저축은행중앙회가 GS리테일과 제휴해 출시한 ‘SB 팝 체크카드’를 JT친애저축은행이 발행하면서 JT친애저축행이 소속된 J트러스트그룹의 브랜드 캐릭터 ‘쩜피’ 디자인을 넣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이에 SB 팝 체크카드와 동일한 GS리테일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업체인 GS25, GS fresh에서 회사의 유통 멤버십인 GS&POINT 자동 적립과 행사 상품 할인, GS&POINT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영업점에서 보통예금 통장을 개설하고 10만원 이상을 예치한 뒤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치금 규모에 따라 ▲캐릭터 네임택(10만원 이상) ▲에코백(30만원 이상) ▲캐릭터 네임택·에코백(50만원 이상)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고객들이 캐릭터 마케팅에 보내준 애정과 관심에 착안해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는 시도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체크카드는 JT친애저축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을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J트러스트그룹은 2016년 개최된 제 1회 JT왕왕콘테스트의 우승견을 모티브로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출시했다.
이후 JT친애저축은행은 캐릭터가 그려진 'JT쩜피플러스 적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한 경영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