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마스크 시즌2' 선봬

공유
0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마스크 시즌2' 선봬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알로에 마스크 시즌2'를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이미지 확대보기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알로에 마스크 시즌2'를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알로에 마스크 시즌2'를 선보였다.

큐어 알로에 마스크는 김정문알로에가 지난해 출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매진되는 등 500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에 김정문알로에는 시트부터 에센스까지 알로에 성분으로 채워진 '큐어 더퍼스트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를 최근 새롭게 준비했다.
이 제품은 제주도에서 1000일간 직접 키워 생산한 생알로에를 월료로 하며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을 통해 제조된다. 알로에가 함유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 핵심 성분이 이전 제품보다 두 배 이상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 김정문알로에는 100% 알로에 원사의 표백 처리하지 않은 마스크 시트를 사용, 일반적인 시트 보다 얇고 부드러워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도 완료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8일 12시40분부터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선보인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은 열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특화된 자연 유래성분이 94%에 달하는 알로에 마스크팩"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