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운 여름, 시원한 LG베스트샵에서 LG V50으로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게임을!”

공유
0

“더운 여름, 시원한 LG베스트샵에서 LG V50으로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게임을!”

LG전자가 복격화된 5G이동통신 시대를 맞아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모바일 게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LG V50 씽큐와 LG 듀얼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복격화된 5G이동통신 시대를 맞아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모바일 게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LG V50 씽큐와 LG 듀얼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5G이동통신 본격 개막을 맞아 전국 주요 LG베스트샵 매장과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LG V50 씽큐로 즐기는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하루 평균 10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대회 종목은 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게임 대회가 열리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을 찾아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후 줄곧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LG V50 씽큐의 압도적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게임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 LG V50 씽큐와 듀얼 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고, 실제 판매로도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LG V50 씽큐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