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혼다, '시프트 노브 버튼 결함' CR-V SUV 모델 1만2911대 인도네시아에서 리콜

공유
1

[글로벌-Biz 24] 혼다, '시프트 노브 버튼 결함' CR-V SUV 모델 1만2911대 인도네시아에서 리콜

'시프트 노브 버튼 결함'으로 인도네시아에서 리콜하는 CR-V 모델.이미지 확대보기
'시프트 노브 버튼 결함'으로 인도네시아에서 리콜하는 CR-V 모델.
일본 혼다는 인도네시아에서 시프트 노브 버튼에 결함 가능성이 있는 CR-V SUV 모델 1만2911대를 리콜한다고 데틱 등 현지 매체가 8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혼다는 CR-V SUV 모델의 시프트 노브 버튼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이를 복구하기 위한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콜대상이 된 2017~2018년 모델 1만2911대의 경우 혼다 CR-V 장치에 시프트 노브 버튼 구성 요소를 전체적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리콜은 변속 레버가 위치 P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도록 하는 시프트 노브 버튼 부품의 손상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조치다.

혼다는 리콜 대상 차량은 가장 가까운 공식 혼다 딜러에게 연락하거나 혼다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해 줄 것을 소비자들에게 호소했다. 회사는 대상차량 소유자에게 직접 통보서를 보내고 있다.

월~금요일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리콜 처리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