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상여행] 방학 맞은 아이 위한 대교의 '특별한 선물'

공유
0

[일상여행] 방학 맞은 아이 위한 대교의 '특별한 선물'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와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신나는 여름방학 선사

대교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와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이번 여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의 모습. 사진=대교이미지 확대보기
대교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와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이번 여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의 모습. 사진=대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우리 아이들의 여름방학도 다가오고 있다. 올 여름 아이와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교의 '특별한 선물'을 소개한다.

대교는 지난 2017년 5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변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를 개장했다. 다른 리조트와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이곳은 아이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매력으로 가득하다.
먼저 리조트는 수도권 최고 수변 관광지 중 하나인 청평의 자연 속에서 위치해 있다. 특히 대지면적 5만520㎡(약 1만5200평) 중 건폐율(대지면적에 대한 건축면적 비율)을 최대한 낮춰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실제로 녹지면적과 건축면적 비율이 92대 8로 약 9300평에 이르는 풍부한 자연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또 푸른 잔디밭과 숲, 계곡 등 자연 휴식공간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단열 시설까지 갖춰 친환경 리조트로 손색이 없다.

지상 5층 규모에 들어선 총 72개의 객실은 모두 리버뷰(River view)로 조성됐다.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24시간 감상하며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리조트는 전인교육기업 대교의 교육 콘텐츠를 고스란히 담았다.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은 배움의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뇌와 신체 그리고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놀이체험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놀이교육, 오르프 음악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청평의 푸르른 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연회공간 '아르테미스'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과 BBQ존 등 차별화된 공간도 빼놓을 수 없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디오니소스'에서는 제철 재료와 로컬 푸드를 활용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캐주얼 다이닝&카페 '헤르메스'에서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 주스 등을 만날 수 있다.

최근에는 청정 자연 속에서 보트 투어와 수상레저 스포츠, 수상레저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TRITONS)'를 오픈,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와 가족에 보다 짜릿한 시간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경기도 파주 출판문화산업단지 내 자리한 대교의 어린이‧가족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Eye Level Traumwelt)'도 이번 여름방학을 기다리고 있다.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이곳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공연과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실내 공연장인 '트라움 홀'은 국내 실내 공연장 최대 규모인 547인치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각종 음향과 조명 등 전문 장비를 갖춰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야외 무대인 '트라움 데크'를 트라움 홀과 하나의 공간으로 활용하면 최대 800석 규모의 확장형 문화공간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700평 규모로 조성된 잔디광장인 '트라움가든'과 '트라움카페' 등 부대시설은 이번 여름 온 가족의 문화생활을 책임진다.

게다가 오는 24일부터 9월 8일까지는 미디어매직쇼 '썸머매직쇼캉스'가 이어진다. 썸머매직쇼캉스는 패밀리 매직콘서트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마술쇼다. 특히 트라움벨트의 547인치 대형 LED전광판을 이용한 새로운 장르의 미디어매직을 선보이며 바캉스 콘셉트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마술쇼도 준비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