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5일 월요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5일 월요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2019년 7월 15일 월요일 운세(음력 6월 13일 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사치는 무리의 근원이 되고 허물은 경망한 데서 오는 법이다. 차분히 행동하면 잡다했던 주변도 정리된다. 무력으로 환경을 정화시킬 생각을 버리고 대화를 통한 순리에서 뜻을 찾도록.


자신의 진실이 주위에서 인정되지 않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서두르지 말라. 상대방에게 의지하지 말고 소신대로 처리하라. 의지력과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 구설수에 신경 쓰지 말 것.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웃과 협조하는 것이 좋다. 신의는 꼭 지켜야 한다. 서로 배타적인 관계로 형성되어 있으면 매사가 대립된다. 융합이 이익을 낳는다.

중요한 문서 처리가 필요하다. 특히 이성간에는 기쁨과 명예가 따를 수 있다. 계약, 입찰경쟁이 있다면 낙찰할 운세이다. 사업은 순조롭고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는 항상 확보되어 있다.


성급하진 않게 매사를 처리하라. 선배나 상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뜻한 일 해결되니 여유를 찾도록 하라. 지금의 상태는 대단히 막연하고 고통스러우나 시간이 흐르면 뜻이 이루어질 수.


내부적인 수습이 선행되어야 한다. 확장, 계획은 현명하게 처리함이 이익을 도모한다. 노력과 연구의 결과가 이뤄질 결정적 시기. 뜻과 기가 충만하면 오히려 재앙이 따른다. 신중하도록.


고집스럽게 선두에 서지 말라. 뒷전에서 처리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 가족간에 충돌이 있으니 조심하라. 생각 밖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나 성급한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과식은 금물.


계약관계가 이뤄지는 때이며 이성문제에 행운이 뒤따른다.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사업은 번창하고 친구가 찾아와 도움이 되니 운수는 대길. 자만하지 말고 경솔한 행동은 피하라.


사업은 시운을 잘 살펴야 한다.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친구가 원수 된다. 곤란하면 다음 기회를. 심각한 위기에 처할 수 있으며 주위로부터 배신이 두렵다. 현명한 대책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