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T T건강습관 앱 출시 "걸어야 받았던 통신비 할인, 이젠 사기만 해도 받는다"

공유
0

SKT T건강습관 앱 출시 "걸어야 받았던 통신비 할인, 이젠 사기만 해도 받는다"

‘T건강걷기’앱·건강식품 구매해도 통신비 할인…‘T건강습관' 새단장
8개 제휴사 건강식품 구매하면 건당 최대 2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SK텔레콤 ‘T건강걷기’가 건강식품 구매에 따른 통신비 혜택을 더해 ‘T건강습관’으로 새단장한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이 ‘T건강걷기’ 제휴사 상품과 혜택을 알리는 모습.(사진=SKT)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 ‘T건강걷기’가 건강식품 구매에 따른 통신비 혜택을 더해 ‘T건강습관’으로 새단장한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이 ‘T건강걷기’ 제휴사 상품과 혜택을 알리는 모습.(사진=SKT)
SKT ‘T건강걷기’가 ‘T건강습관’으로 새단장한다. 지난해 8월 첫 출시된 앱은 이번에 새로 개편되면서 걸음 수에 따라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했던 기존 서비스에 건강식품을 구매시 통신비 할인 혜택까지 추가됐다.

SKT는 8개 건강 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000원에서 2만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이하 T건강습관)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 8개 회사다. 고객들은 비타민, 영양제, 간편건강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 식품 구매 시 조건에 따라 할인혜택을 받을 수있다. 아울러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할인은 2개월 뒤에 적용된다.

신규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이용자들도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16일부터 기존 T건강걷기 앱을 T건강습관으로 업데이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명진 SKT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를 T건강습관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건강걷기는 지난해 8월 론칭한 서비스로 매주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통신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후 11개월간 총 120만명의 이용자들이 걷기 미션을 달성한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1000바퀴(약 3800만km)에 이른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