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션월드, 어트랙션 대기 고객 위한 '게임미션 오션월드' 이벤트 전개

공유
0

오션월드, 어트랙션 대기 고객 위한 '게임미션 오션월드' 이벤트 전개

오션월드가 보다 짜릿한 여름을 위해 어트랙션 대기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미션 오션월드' 이벤트를 전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오션월드가 보다 짜릿한 여름을 위해 어트랙션 대기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미션 오션월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션월드가 무더위를 피해 오션월드를 찾는 방문객들이 어트랙션 대기 시간도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게임미션 오션월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는 오션월드 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웹브라우저 기반의 게임으로 참가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어지며 스마트기기로 대기동선 곳곳에 설치된 게임미션 오션월드 QR코드를 스캔한 후 위치 정보 활용 동의와 경품 수령을 위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또 게임은 디바이스 화면을 터치해 튜브를 타고 있는 캐릭터를 위아래로 움직여 장애물을 피하고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이다. 게임을 진행하며 확보한 다양한 아이템과 이동 거리에 비례해 점수가 올라간다.

게임 점수 500점 이상에 오션월드 스핑크스 아이템 5개 이상을 획득하면 자동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아이폰XS를, 10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는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