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계열사 사명 변경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공유
0

위니아딤채, 계열사 사명 변경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유위니아이미지 확대보기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딤채(옛 대유위니아)와 위니아대우(옛 대우전자)가 사명을 새롭게 바꾸고 그동안 고객에게서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달 한 달 동안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온·오프라인에서 산 뒤 다음달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 이벤트 팝업창에서 신청하면 된다. 응모 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26일 두 회사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대유위니아그룹은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새로운 사명을 알기리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위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