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11번가, 제휴카드 출시…SK페이 포인트 무제한 적립

공유
0

신한카드-11번가, 제휴카드 출시…SK페이 포인트 무제한 적립

신한카드와 11번가가 16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11번가 신한카드’ 출시와 고객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왼쪽)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와 11번가가 16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11번가 신한카드’ 출시와 고객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왼쪽)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와 11번가가 ‘SK pay(SK페이)’에 강점을 지닌 제휴카드 '11번가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와 11번가는 16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이상호 11번가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협약식을 열었다.
'11번가 신한카드'는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K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 포인트를 전월 실적 등에 상관 없이 무제한 적립해 준다.

SK페이는 SK그룹의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로 지난 7월 1일 공식 출범, 신한카드와 11번가는 이에 맞춰 카드 신상품을 내놨다.

신한카드와 11번가의 협력으로 이 카드가 SK페이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회사는 또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11번가와 신한금융그룹의 네트워크는 물론, 빅데이터와 핀테크 역량 등을 동원해 각종 협업 모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강자인 11번가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결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11번가 제휴카드가 향후 통합 SK페이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