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병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7월 18일 목요일 운세(음력 6월 16일 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서로의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라. 의견의 일치에서 빠른 발전의 기회를 조성한다. 현재 상태에서 깊이 관여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라. 성급하면 손해만 본다.

적극성을 띠기 전에 상대와 원만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시급하다. 계획의 내부를 잘 다듬어서 자신의 발전으로 도모하라. 명예운, 재물운에 힘입어 진척된다.


서남간에 마찰을 피하면 유리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오후 다소 안정을 유지한다. 차차 실마리가 풀리고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귀인이 도와주니 사업도 발전한다.


목적이 뚜렷한 만큼 소득도 기대된다. 소망은 이루어지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물리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상태가 보다 빠른 발전을 찾는다. 건강에 유념할 것.


근본적인 바탕이 순환은 없으나 내부의 면모를 다듬을 때이다. 물질에 치우치지 말라. 실속이 없는 연인관계는 피로만 남는다. 여행이나 변화도 좋으나 실리를 찾도록 하라.


매사를 차분하게 풀어나가라. 결정적 순간에 재물운과 복록이 따르겠다. 성격에 서로의 융합이 필요하다. 결과를 얻도록 행동함이 손해가 없다.


재력과 지력의 조화를 이룰 때이다. 좀 더 과격하게 밀고 나감이 필요할 시기이다. 다른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집념이 결실을 보니 이익 또한 크겠다.


자포자기 하기 쉽지만 마음을 굳게 먹고 밀고 나가라. 때를 기다릴 것. 변동이나 변화에서 자신만 피곤하게 느낄 때이다. 현실 속에서 자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현찰 거래는 비교적 원활하게 이루어진다.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행동하라. 구차한 변명을 하지 말고 절도있게 행동하며 현실적으로 처리하여 나아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