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업무협약...‘CJ ONE 우리 체크’ 출시

공유
0

우리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업무협약...‘CJ ONE 우리 체크’ 출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오른쪽)과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오른쪽)과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협약을 계기로 두 회사는 ▲‘CJ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진행 ▲각 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한다.
내달 초 출시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는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등 CJ 주요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를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이면 해당 가맹점에서 1만5000원이상 결제시 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5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흔치 않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고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하면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해외 브랜드를 마스터카드로 발급 받으면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과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CJ 주력 브랜드가 만나 생활밀착서비스 캐시백 혜택에 공항라운지,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더한 CJ ONE 우리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이사는 “우리카드와 함께 CJ ONE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이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